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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하이케어는 현재 센터에서 직접 회원 탈퇴를 할 수 없어, 하이케어 팀으로 요청 주셔야 해요.

① 하이케어 화면 오른쪽 상단 [문의하기]를 통해 아래의 양식으로 요청해주시면하이케어 팀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릴게요.

(1) 센터 명 :
(2) 기관 기호 :
(3) 문의 주신 선생님 직함 : (센터장님 또는 직원 임을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해요.)
(4) 탈퇴 사유 :

② 하이케어 탈퇴 요청은 아래의 규정에 준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하이케어 탈퇴 요청은 센터장, 시설장 혹은 그에 준하는 자가 신청하여 주셔야 합니다.
(2) 그 외 직원(사회복지사, 사무원 등)이 탈퇴 요청 시에 위임장을 첨부하여 주셔야 합니다.
(3) 위의 내용이 기본 정보와 일치 시 탈퇴 처리가 진행됩니다.
(4) 하이케어 탈퇴를 통하여 정보가 삭제 되는 경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위임장-하이케어.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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