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안내
home
새로운 소식
home
💐

첫 사용자 설명서

안녕하세요! 대표님, 센터장님, 사회복지사님! 방문요양의 성장을 함께하는 행정 자동화 프로그램 하이케어 입니다
하이케어 100% 활용 팁!!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천천히 그리고 꼼꼼하게 읽어주세요  하루에 다 보시지 않아도 괜찮아요. 일주일 정도 여유를 갖고 천천히 읽고 따라해 주세요  중간에 설명과 영상이 있어서 처음에는 꼭 PC(컴퓨터)로 보셔야해요
천천히 단계별로 하이케어를 알아가실 수 있도록 설명드릴게요!

1. 하이케어 접속 방법

하이케어는 어떻게 들어가요?

PC (컴퓨터) 아래 영어 주소만 누르면 언제든지 접속 가능해요~

https://highcare.kr/

모바일 앱 설치 (안드로이드만 지원)

 폰에서 바로 설치하기: https://cutt.ly/CwgauhUI
 (컴퓨터에서 문서 확인 시) QR코드로 설치하기:
휴대폰 카메라를 켜서, 카메라로 아래 QR코드(검정 점자 화면)를 가리키면 폰에서 바로 앱을 설치할 수 있어요
*아이폰은 크롬 어플에서 하이케어 로그인 주소 (https://highcare.kr/)로 접속하시면, 동일한 모바일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 또는 센터장인데 바로 로그인하면 되나요?

네! 가입하실 때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접속하시면 돼요!

앗! 비밀번호를 까먹었어요 걱정마세요! 아래 영어 주소를 눌러 하이케어 전문팀에게 이야기주시면 도와드릴게요!

저는 사회복지사인데, 어떻게 로그인하나요?

사회복지사 아이디는 어떻게 만들어요?

대표 또는 센터장님이 가입하셨다면, 센터의 사회복지사님은 모두 자동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만들어져요!
가입하신 대표 또는 센터장님께서 아래 설명을 보시고, 복지사님께 하이케어 아이디를 알려주세요.
복지사님 계정에서는 본인이 담당하고 계신 수급자님의 정보가 우선적으로 보이며, 급여 지출 관리 메뉴, 센터 설정 메뉴, 직원 관리 메뉴 등에 권한이 제한되고 있어요.
하이케어 접속 → 메뉴 → 직원 관리 → 화면에서 사회복지사 이름 확인 후 클릭
우측 새로 보이는 화면에서 아이디 확인 가능
아이디는 영문이름+출생년도@kslab.co.kr 로 만들어져요

비밀번호는 어떻게 설정하죠?

비밀번호는 사회복지사의 휴대폰 번호 뒷자리 4자리로 기본 설정되어 있어요! 가장 처음에 로그인 한뒤에는 꼭 변경해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방법] 왼쪽 메뉴에서 하단에 있는 ‘환경설정’ 클릭 > ‘기본정보관리’ 클릭 > ‘보안설정’ 클릭 > 새 비밀번호
방법을 봐도 어떻게 아이디를 찾아야할지 모르겠어요 걱정마세요! 아래 영어 주소를 눌러 하이케어 전문팀에게 이야기주시면 도와드릴게요!

2. 하이케어, 어떤 것부터 보면 될까요?

다른 프로그램처럼 하이케어도 기능이 엄~청 많아요! 이제 처음 가입하셨으니까 가장 효과적으로 쓰실 수 있는 메뉴와 기능 위주로 먼저 소개드릴게요.
 하이케어의 핵심인 롱텀 자동연동 무조건 활용하실 수 있는 기능!  시간을 줄이고 효율은 높일 수 있는 기능!
최대 5일 이내에는 모두 기능을 이해하실 수 있도록 만들었으니 걱정말고 보시기만 하세요! 한 개씩 이야기 드릴게요

 기본 메뉴 및 기능 5개 보기

롱텀에서 연동된 정보를 하이케어에서 바로 보실 수 있는 메뉴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각 메뉴를 누르면 메뉴 소개, 활용 방법, 메뉴 접속 링크를 볼 수 있어요
Search

 핵심 기능 바로 경험하기

하이케어 고객분들께서 가장 만족하시는 두 가지 기능!
모바일 일정변경과 RFID 태그 특이사항 수정 기능을 소개해 드릴게요. 아래 각 링크를 누르면 자세한 사용 방법을 보실 수 있어요
 소개 메뉴와 기능을 보면서 바로바로 활용하는 꿀팁!
화면 한 쪽에는 가이드 화면을, 다른 창에는 하이케어 화면을 띄워 놓으시고 하나하나 따라하면서 보시면 바로 이해하기 쉬워요~!

3. 알아두면 좋을 정보!

 전체 메뉴 설명서

이 문서에서 소개드린 기본 메뉴&기능 5개, 핵심 기능 2개 외에도 다양한 메뉴와 기능이 있어요! 전체 기능에 대한 소개를 보고 싶으시다면 전체 메뉴를 업무 흐름에 맞게 설명하는 영상으로 알아보세요
하이케어는 사용 센터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매주 1회 업데이트 하고 있어요. 영상에서 설명하는 화면 속 메뉴와 현재 메뉴가 약간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문자, 알림톡 발송을 위한 발신번호 설정 (팝빌 연동) 하셨나요?!

일정표, RFID기록지, 본인부담금, 급여명세서 등의 문서를 고객에게 발송하기 위해 발신번호 등록이 필요해요. 하이케어는 알림톡, 문자 발송 업체 [팝빌] 을 통해 제공하고 있어요. 최초 1회만 설정해 놓으시면 되니 지금 바로 설정하시고 필수 발송 문서를 자유롭게 발송하세요!

 센터 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모든 정보는 암호화 되어 있으며, 센터의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는 하이케어팀도 알 수 없습니다. 모든 고객의 개인정보를 강력한 암호 알고리즘에 의한 암호화하고 있어서, 롱텀과의 연동을 위한 통신 구간에 2중 암호화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보안이 궁금하시면 아래 안내글을 클릭해 더 확인해 주세요 : )

 하이케어를 사용하다가 궁금한 것 물어보는 방법

하이케어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있는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 채팅으로 문의하시면 지원팀에서 친절하게 답변해 주세요 :)
본 자료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으로 공개, 배포, 복사 및 사용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Unauthorized use or disclosure of any information contained within is strictly prohibited.
COPYRIGHTⓒ 2011 엔젤시스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