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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발송관리 메뉴
[알림발송관리] 이럴 때 쓰면 좋아요.
수급자, 보호자,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까지 센터에서 발송해야 하는 서류 정말 많으시죠?
알림 발송 관리 메뉴에서 연동 설정을 하시면 하이케어에서 빠르게 발송하실 수 있어요!
발송된 문자 내용 또는 발송 여부 확인 및 관리까지 가능하답니다.
Search
메뉴를 하나하나 들여다볼까요?
자동 알림 관리 메뉴에선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연동 설정이 궁금해요.
문자 관리와 카카오톡 관리 방법이 궁금해요.
자동 알림 관리 메뉴
상담관리 메뉴 이용 중에 재연락을 드려야해서 자동 알림을 설정하셨을 때, 잊지 않도록
기록을 확인하는
메뉴예요. 이 메뉴에서 새로운 등록은 어려워요.
연동 설정 메뉴
하이케어에서 문자 발송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 최초로 1회 등록하는 절차가 필요해요.
메뉴 사용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일정표, RFID기록지, 본인부담금, 급여명세서 등의 문서를 고객에게 발송하기 위해 발신번호 등록이 필요해요. 하이케어는 알림톡, 문자 발송 업체인
[팝빌]과의 연동을
제공하고 있어요!
*이 작업은 반드시 컴퓨터에서 하이케어를 접속하셔서 진행해야 합니다.
하이케어 알림설정 접속하기:
https://highcare.kr/plugins
① 제출 서류 준비
1-1.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의 2(전화번호의 거짓표시 금지 및 이용자 보호)에 따라 발신 번호 연동 시 제출이 필요한 서류가 있습니다.
①
사업자 등록증
•
센터의 사업자 등록증을 준비해 주세요.
발신번호 연동하기 (팝빌 연동방법)
문자 관리 및 카카오톡 관리 메뉴
하이케어로 발송 가능한 카카오톡/문자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① 일정표 발송
1. 일정관리 메뉴에서 상단의 일정발송을 클릭하여 주세요.
2. [전체발송]과 [개별발송]을 선택하여 주시면, 수급자님(보호자님)과 요양보호사님에게 카카오톡이 발송됩니다.
3. 카카오톡에서
일정표 확인하기
를 클릭하여 주시면 서비스 일정표를 확인하여 주실 수 있습니다!
알림발송 기능 카카오톡 발송 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