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관리기능 오픈 이후 많은 센터에서 문서관리 기능의 개선과 관련된 의견을 많이 주셨는데요,
문서관리 기능을 통해 관리하실 수 있는 문서의 종류를 확대한 소식 먼저 전해드립니다.
1. 문서관리 기능 법정의무교육 추가
문서관리기능 > 기관문서관리 메뉴에 법정의무교육이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문서
1.
요양보호사보수교육
2.
개인정보보호교육
3.
장애인인식개선교육
4.
직장내성희롱예방교육
5.
직장내괴롭힘예방교육
삭제된문서
1.
인권침해대응지침
삭제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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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침해대응지침은 급여제공지침 중 하나로 제공되는 것이 업무 흐름상 자연스러울 것이라 판단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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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급여제공지침’ 문서 관리 기능을 추가하면서 인권침해대응지침 문서도 함께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삭제된 문서의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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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등록하신 인권침해대응지침 문서가 존재하는 센터에는 교육 대장 형태의 문서를 첨부하여 이메일로 전달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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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이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2. 직원회의 문서 참석율 계산식 개선
직원회의록은 문서관리기능 사용시 가장 많이 등록해주시는 문서 중 하나인데요, 오픈 당시 지원의 회의 참석율 계산시, 실 근무일정 기준이 아니라 참석율이 낮게 나온다는 문의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직원회의를 진행하신 달에 실제 근무하셨던 직원 기준으로 참석자를 선택하고, 참석율도 이에 따라 계산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개선된 직원회의 참석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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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사 : 직원회의 작성 월에 근로계약 중이고, 휴직 상태가 아닌 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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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양보호사 : 직원회의 작성 월에 등록된 일정이 1건 이상 존재하는 직원
소중한 의견주신 센터에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그럼 하이케어 기술지원팀은 곧 또 업그래이드 된 소식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