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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10 업데이트 소식

문서관리기능 오픈 이후 많은 센터에서 문서관리 기능의 개선과 관련된 의견을 많이 주셨는데요,
문서관리 기능을 통해 관리하실 수 있는 문서의 종류를 확대한 소식 먼저 전해드립니다.

1. 문서관리 기능 법정의무교육 추가

문서관리기능 > 기관문서관리 메뉴에 법정의무교육이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문서

1.
요양보호사보수교육
2.
개인정보보호교육
3.
장애인인식개선교육
4.
직장내성희롱예방교육
5.
직장내괴롭힘예방교육

삭제된문서

1.
인권침해대응지침
삭제사유
인권침해대응지침은 급여제공지침 중 하나로 제공되는 것이 업무 흐름상 자연스러울 것이라 판단하였습니다.
추후 ‘급여제공지침’ 문서 관리 기능을 추가하면서 인권침해대응지침 문서도 함께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삭제된 문서의 처리
이미 등록하신 인권침해대응지침 문서가 존재하는 센터에는 교육 대장 형태의 문서를 첨부하여 이메일로 전달드렸습니다.
대표자 이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2. 직원회의 문서 참석율 계산식 개선

직원회의록은 문서관리기능 사용시 가장 많이 등록해주시는 문서 중 하나인데요, 오픈 당시 지원의 회의 참석율 계산시, 실 근무일정 기준이 아니라 참석율이 낮게 나온다는 문의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직원회의를 진행하신 달에 실제 근무하셨던 직원 기준으로 참석자를 선택하고, 참석율도 이에 따라 계산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개선된 직원회의 참석자 기준
사회복지사 : 직원회의 작성 월에 근로계약 중이고, 휴직 상태가 아닌 직원
요양보호사 : 직원회의 작성 월에 등록된 일정이 1건 이상 존재하는 직원
소중한 의견주신 센터에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강화참좋은재가노인복지센터
 우리동네방문간호요양센터
 누리방문요양센터
그럼 하이케어 기술지원팀은 곧 또 업그래이드 된 소식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