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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 사용 설명서

Created
2023/11/07 0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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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를 하나하나 들여다볼까요?

상담한 내용을 등록하고싶어요.

상담 등록 방법

아래부터 상담 관리의 첫 화면이에요.

① 상담 관리 메뉴로 들어오셨다면 오른쪽 위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② 오른쪽에 상세 화면이 나타납니다. 별표* 가 있는 부분은 반드시 체크해 주셔야 상담 저장이 완료됩니다.

상담 정보

-[상담 경로]는 고객이 어떤 경로로 들어왔는지를 볼 수 있어요.

-[상담 일시]는 자동으로 등록을 누른 날짜와 시간으로 등록됩니다.

-[진행 상태]는 원하는 상태로 변경해두시면 되어요.

전화를 안받으시면 [미수신] , 다시 전화가 필요하시면 [재연락필요] 등으로 구분해 보세요.

-[이용 희망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어요.

방문요양 말고도 다른 서비스를 고민하고 계신 어르신과 보호자님을 구분하는데 선택하시면 좋아요.

기본 정보

-어르신의 성함이나 생년월일, 보호자의 연락처 등 상담자의 정보를 편리하게 정리하세요.

상세 정보

-현재 어르신의 건강 상태 등 조금 더 상세한 정보를 체크할 수 있어요.

기타 정보

-상담 특이사항에서 조금 더 어르신의 상태를 상세히 적을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어르신 연세부터 특이사항까지 내용이 적혀 있지만 다 지우고 원하는 내용만 쓰셔도 됩니다!

자동 알림 받기

진행 상태를 [재연락 필요]로만 저장하면 알림을 받아볼 수 없어요! 특정 시기에 알림을 희망하신다면 반드시 자동알림등록 설정을 진행해주세요!

① 상담을 저장하기 전 알림 받고 싶은 상담의 [자동 알림 등록]을 클릭해 주세요.

② 예약 일시와 시간을 선택해 주시고, 왜 재연락을 해야 하는지 내용을 입력 후 저장합니다.

-예약 일시는 상담을 등록하는 익일(다음 날)로 기본 설정됩니다.
-알림 받을 직원은 상담을 등록 중인 선생님의 계정으로 기본 설정됩니다.
-알림 수단을 설정하시더라도 현재 하이케어 내 알림을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해요.

③ 오른쪽 상단 종모양에 붉은색 숫자가 뜨면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무엇인가 확인할 것이 생겼다는 의미입니다!

TO-DO 알림에서 재연락 알림을 받아볼 수 있어요.

메모 알림이 먼저 보이니 TO-DO 알림을 클릭해서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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