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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화를 해도 태그 오류가 정상으로 바뀌지 않아요.

롱텀에서 일정 수정 후 다시 태그 내역 동기화를 하였는데도, RFID 내역 오류가 정상으로 바뀌지 않으셨다면 아래 방법대로 진행해 보세요.

하이케어와 롱텀은 실시간으로 연동되지 않고, 정해진 시간에 순차적으로 자동 동기화하고 있어요. 롱텀에서 일정을 변경하셨다면, 일정도 동기화해 주셔야 변경된 일정이 하이케어에 반영되어 RFID 내역에도 반영됩니다.

① 하이케어 우측 상단 [동기화] 버튼 클릭

② 일정 내역 가져오기 (일정 동기화) 클릭

③ 태그 내역 가져오기 (태그 내역 동기화) 클릭

④ 위 방법 대로 진행 후 정상적으로 정보가 수정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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