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안내
home
새로운 소식
home
💁‍♂️

발신번호 연동하기 (팝빌 연동방법)

구분
전체
알림 발송 관리

일정표, RFID기록지, 본인부담금, 급여명세서 등의 문서를 고객에게 발송하기 위해 발신번호 등록이 필요해요. 하이케어는 알림톡, 문자 발송 업체인 [팝빌]과의 연동을 제공하고 있어요!

① 제출 서류 준비

1-1.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의 2(전화번호의 거짓표시 금지 및 이용자 보호)에 따라 발신 번호 연동 시 제출이 필요한 서류가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증
센터의 사업자 등록증을 준비해 주세요.
담당자 재직 증명서
번호를 인증하고 등록하는 담당자의 재직 증명서를 준비합니다.
재직증명서의 개인정보는 가리지 않고 준비해 주세요.
통신사 이용 증명원
등록하려는 번호가 이용 중임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등록하려는 번호의 통신사로 요청하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통신사 이용 증명원의 경우 통신사 별로 증명원/ 증명서/확인서 등 명칭이 다르므로 발급 시 목적을 설명해 주세요.
개인정보 (명의자 이름, 회선 번호 등)는 가리지 않고 발급해 주세요.
주요 통신사 고객센터
SK telecom : 국번 없이 114 또는 080-011-6000
KT : 국번없이 100
LG U+ : 국번없이 101
SK 브로드밴드 : 국번없이106
세종텔레콤 : 1688-1000
통신사 홈페이지 주소
SK 브로드밴드 : http://www.skbroadband.com/

② 팝빌 회원가입

2-1. 메뉴 하이케어 화면 왼쪽 위에 있는 메뉴를 클릭합니다.
2-2. 메뉴에서 알림발송관리를 클릭합니다.
2-3. 알림발송관리 아래 있는 연동설정을 클릭합니다.
2-4. 팝빌에서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2-5. 오른쪽 아래에 있는 확인을 클릭합니다.
※ 비밀번호를 제외한 모든 정보는 하이케어에서 자동으로 입력합니다.

③ 계정 본인 인증

3-1. 화면 오른쪽의 문자발신 번호관리를 클릭합니다.
3-2. 팝업창에서 본인확인을 누른 다음 본인확인을 진행합니다.

④ 발신 번호 본인 인증

4-1. 발신번호 입력 영역에, 수급자/요양보호사에게 문자를 발송할 휴대폰번호를 입력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4-2. 인증하기를 클릭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⑤ 발신번호 서류 인증

5-1. 미리 준비해 주셨던 구비 서류를 제출하는 단계입니다. 파일 첨부와 팩스 접수 중 편리한 방법을 선택해 주세요.
5-2. 준비해 주신 사업자등록증, 담당자 재직 증명서, 통신사 이용 증명원 을 차례대로 첨부해 주세요. 서류에 적힌 정보는 가리지 않고 제출합니다.
5-3. 파일 첨부 시 : 서류를 모두 첨부한 후 신청하기를 눌러 제출합니다.
팩스 접수 시 : 구비 서류를 FAX) 02-6442-9700 또는 E-mail) support@linkhubcorp.com 로 발송합니다.

⑥ (중요) 대표 번호 설정 (서류 승인 후에 대표 번호 설정을 꼭꼭 해주셔야 합니다.)

6-1. 서류 인증이 완료 되면 마지막으로 대표 번호를 설정해야 합니다.
6-2. 등록한 번호를 발신번호 내역에서 선택합니다.
6-3. 대표번호 설정을 클릭합니다. (대표번호는 반드시 휴대폰 번호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6-4. 번호 왼쪽에 대표 라고 표시되면 발신번호 연동이 모두 완료됩니다.

⑦ (중요) 대표번호 설정 후 ‘확인’버튼 클릭하여 최종 저장

7-1. 대표번호까지 설정이 완료되셨다면 ‘확인’버튼을 눌러 최종 저장을 해주시면 모든 절차가 완료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본 자료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으로 공개, 배포, 복사 및 사용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Unauthorized use or disclosure of any information contained within is strictly prohibited.
Copyright 2023 Korea Senior Lab.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