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발송 관리 메뉴 → 알림톡 관리 또는 문자 관리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수급자 별로 알림을 받아보시는 채널이 다르기 때문에 두 가지 메뉴를 모두 확인해 주세요. (2) 알림톡 관리/문자 관리 메뉴에서 [상태]를 보시면 전송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3) 두 개의 메뉴를 모두 확인하였으나 발송 이력이 보이지 않을 경우 각 메뉴에 [상세검색] 버튼 클릭 → [초기화] 버튼 클릭 → 재확인합니다.
*날짜와 같은 검색 조건이 걸려 있어서 보이지 않는 경우일 수 있어요.
(4) 그래도 발송 이력이 확인 되지 않는다면, 실제로 발송 되지 않은 경우 일 수 있으니 재발송을 진행합니다.
본 자료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으로 공개, 배포, 복사 및 사용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Unauthorized use or disclosure of any information contained within is strictly prohibited.
COPYRIGHTⓒ 2011 엔젤시스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