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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관리 메뉴
급여관리 이럴 때 쓰면 좋아요.
급여관리 메뉴에서 직원을 포함 요양보호사님의 급여를 편리하게 관리하실 수 있어요!
잠깐!
사용 설명서를 보시기 전에, 방문요양센터의 급여 업무의 기초부터,
하이케어의 급여관리 메뉴의 설정법을 담은 영상을 꼭 먼저 살펴보세요!
[하이케어 교육] 급여관리 메뉴의 모든 것
1편 : 방문요양센터 급여관리 업무의 기초와 용어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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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능 사용 전 필수 확인 사항
1.
공동 인증서
가 하이케어에 정상적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확인 방법 : 하이케어 접속 → 환경 설정 클릭 → 기본 정보 관리 클릭 → 센터 설정 클릭하여 인증서 등록 여부를 확인합니다.
2. 롱텀에서
해당 월의 청구가 완료
되어야 합니다.
※하이케어는 급여계산 기능만을 제공하며,
모든 법률적 판단과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급여대장 이용 순서
① 기초설정 → ② 직원설정
→ ③ 월별급여대장 →④ (월별급여대장 내용 수정이 필요할 때) 월별시급수정, 월별기타항목수정 순으로 이용합니다.
급여관리 메뉴 이용의 첫 단계
급여관리 메뉴 이해 1편 (최초 설정)
기능 사용 전 필수 확인 사항
1.
공동 인증서
가 하이케어에 정상적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확인 방법 : 하이케어 접속 → 환경 설정 클릭 → 기본 정보 관리 클릭 → 센터 설정 클릭하여 인증서 등록 여부를 확인합니다.
2. 롱텀에서
해당 월의 청구가 완료
되어야 합니다.
※하이케어는 급여계산 기능만을 제공하며,
모든 법률적 판단과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월별급여대장 이용 순서
① 기초설정 → ② 직원설정 →
③ 월별급여대장
→④ (월별급여대장 내용 수정이 필요할 때) 월별시급수정, 월별기타항목수정 순으로 이용합니다.
급여관리 메뉴 이용의 두 번째 단계
급여관리 메뉴 이해 2편 (월별급여대장 관리)
월별급여대장 이용 순서
① 기초설정 → ② 직원설정 →
③ 월별급여 대장
→
④ (월별급여대장 내용 수정이 필요할 때) 월별시급수정, 월별기타항목수정 순으로 이용합니다.
급여관리 메뉴 이용의 세 번째 단계
월별시급수정 및 월별기타항목수정 메뉴는 월별급여대장 생성 이후 월별급여대장의 상세한 항목을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 이용하는 메뉴예요.
월별시급수정
월별급여대장 생성 이후에 요양보호사님의 시급을 수정해야 하거나, 한 명의 요양보호사가 2명 이상의 수급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수급자 별로 시급을 다르게 설정할 때 이용하는 메뉴입니다.
월별기타항목수정
월별급여대장에 반영 될 각종 수당 금액을 직접 입력하거나 수정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급여관리 메뉴 이해 3편 (월급여대장 수정하기)
신규 직원 입사 시, 급여대장 이용 순서
① 우측 상단 [동기화] → ② 직원정보 가져오기, 일정 내역 가져오기 →
③ 직원설정 → ④ 월별급여대장 [생성] 및 확인 순으로 이용합니다.
급여관리 메뉴 이용의 네 번째 단계
가장 처음 급여관리 이용 이후 신규 직원이 입사하였을 경우, 직원설정에 해당 직원 정보가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우측 상단 [동기화]를 통하여 롱텀에 등록 된 직원/일정을 동기화 하신 뒤에 직원설정에서 필수정보를 입력하여 주시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동기화
우측 상단에 있는 [동기화]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롱텀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급여관리 메뉴 이해 4편 (신규 직원이 입사했을 때)
자주 묻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