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안내
home
새로운 소식
home
🙋

급여대장에 직원이 보이지 않아요.

급여 대장에서 급여계산이 안된 직원이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해 보세요.

① [급여관리] → [월별급여대장] 메뉴로 이동 → [상세 검색] 버튼 클릭 → [급여계산] 필터에 ‘가능’을 해제

월별급여대장은 기본적으로 ‘계산이 가능한’ 근로자만 나오도록 ‘가능’이 체크되어 있어, 이 부분을 해제해주셔야 합니다.

② 해제 시 해당 직원분이 보인다면 다음과 같이 빨간 글자로 ‘필수정보없음’이라고 메시지가 나오실 것입니다. 이 경우 마우스를 올려보면 어떤 필수정보가 없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③ [월별기타항목수정] → 해당 직원분을 클릭 → 누락된 필수정보를 입력하신 후 다시 [월별급여대장] 으로 이동하시면 정상적으로 직원분이 노출됩니다.

본 자료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으로 공개, 배포, 복사 및 사용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Unauthorized use or disclosure of any information contained within is strictly prohibited.
Copyright 2023 Korea Senior Lab.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