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를 하나하나 들여다볼까요?
RFID내역관리 이해하기
RFID내역 관리에서 볼 수 있는 첫 화면이에요. 어떤 태그가 오류가 있는지 쉽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기록지 작성이 필요한 태그 내역의 경우, 행에 붉은색 배경이 반영됩니다. (롱텀 기능과 동일)
오류가 있는 태그에 표기되는 오류 문구는 아래와 같아요!
오류코드 명 | 내용 | 표기방법 |
기록지 | RFID태그에 문제가 있어, 수기 기록지 작성이 필요한 태그 | 행 붉은색 배경 |
일정상이 | (지난)일정 수정이 필요한 태그
(일정계획과 RFID태그 시간의 차이가 60분을 초과하여 청구에 사용할 수 없는 경우) | 근무시작, 종료 태그시간
붉은색 글씨 표기
|
수가초과 | RFID태그 시간의 수가가 일정계획을 초과한 태그
(지난 일정 또는 태그 수정이 필요한 경우) | 총서비스(분) 붉은색 글씨 표기 |
수가미달 | RFID태그 시간의 수가가 일정계획보다 부족한 태그
(지난 일정 또는 태그 수정이 필요한 경우) | 총서비스(분) 붉은색 글씨 표기 |
※ 오류코드 단어 위 마우스를 올리면 정확한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하이케어는 RFID태그오류를 알림톡으로도 보내드리니 놓칠까 걱정 마세요!
예시)
※ 롱텀에 잘 입력되어 있는데 하이케어에서는 오류로 보이는 경우
(1) 태그 내역이 상이할 때 화면 상단의 [동기화] 버튼 클릭 → [태그 내역 가져오기] 클릭 → 동기화 → 롱텀과 동일하게 내역이 반영되는지 확인합니다.
(2) 신체활동, 일상생활 등의 체크 내역이 상이할 때 화면 상단의 [동기화] 버튼 클릭 → [체크 내역 자동 수정] 버튼을 클릭 → 동기화 → 롱텀과 동일하게 내역이 반영되는지 확인합니다.
태그 오류 알림 수신 설정 방법
① 하이케어에 정상적으로 발신번호 연동이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알림 발송 관리 → 연동설정 → 문자발신관리 → [대표번호] 설정이 잘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② 만일 연동이 안 되어 있다면, 여기 발신번호 연동 가이드 바로가기에서 함께 연동을 먼저 진행해 주세요.
③ 연동이 잘 되었다면 직원 관리 메뉴로 이동합니다.
④ 알림 수신 또는 수신 중지 하고 싶은 직원명을 클릭 → 오른쪽 상세 화면에서 태그 오류 내역 수신자 설정에 체크박스를 확인합니다. 되어 있으면 수신, 빈칸이면 알림이 발송 되지 않아요.
※ 월요일에 받아보는 RFID 태그 오류 내역은 전주 금요일~일요일에 발생한 태그 오류 건이에요.
※ 하이케어에서 롱텀의 태그 내역을 자동 동기화 하고, 10시 경에 태그 오류 내역 알림톡을 전송하고 있어요. 동기화가 완료 된 이후 롱텀에 전송 된 태그내역은 알림톡에 반영되지 않아 태그 전송 여부가 다르게 보일 수 있어요!
※ 태그 오류 알림은 전일 태그 건에 대해 잊지 않고 관리 하실 수 있도록 알림을 드리는 것으로 내용 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태그 오류 내역 수정 방법
※ 하이케어에서는 오류 내역 중 [특이사항] 수정이 가능해요! 만약 시간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라면 롱텀에서 수정을 진행해 주세요.
① RFID 내역 관리 메뉴 → 화면 상단 [상세검색] 버튼 클릭 → 근무 시작일~ 근무 종료일 설정 → 오류 내역 건을 확인합니다.
② 특이사항 미작성으로 기재가 필요한 수급자를 선택해 주세요.
③ 오른쪽 상세 화면 내 특이사항을 적고, 저장해 주시면 롱텀에도 자동으로 등록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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