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안내
home
새로운 소식
home
✏️

메뉴 사용 설명서

Created
2023/11/07 07:22
Tags

메뉴를 하나하나 들여다볼까요?

태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RFID내역관리 이해하기

RFID내역 관리에서 볼 수 있는 첫 화면이에요. 어떤 태그가 오류가 있는지 쉽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기록지 작성이 필요한 태그 내역의 경우, 행에 붉은색 배경이 반영됩니다. (롱텀 기능과 동일)

오류가 있는 태그에 표기되는 오류 문구는 아래와 같아요!

오류코드 명
내용
표기방법
기록지
RFID태그에 문제가 있어, 수기 기록지 작성이 필요한 태그
행 붉은색 배경
일정상이
(지난)일정 수정이 필요한 태그 (일정계획과 RFID태그 시간의 차이가 60분을 초과하여 청구에 사용할 수 없는 경우)
근무시작, 종료 태그시간 붉은색 글씨 표기
수가초과
RFID태그 시간의 수가가 일정계획을 초과한 태그 (지난 일정 또는 태그 수정이 필요한 경우)
총서비스(분) 붉은색 글씨 표기
수가미달
RFID태그 시간의 수가가 일정계획보다 부족한 태그 (지난 일정 또는 태그 수정이 필요한 경우)
총서비스(분) 붉은색 글씨 표기
※ 오류코드 단어 위 마우스를 올리면 정확한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하이케어는 RFID태그오류를 알림톡으로도 보내드리니 놓칠까 걱정 마세요!

예시)

※ 롱텀에 잘 입력되어 있는데 하이케어에서는 오류로 보이는 경우

(1) 태그 내역이 상이할 때 화면 상단의 [동기화] 버튼 클릭 → [태그 내역 가져오기] 클릭 → 동기화 → 롱텀과 동일하게 내역이 반영되는지 확인합니다.

(2) 신체활동, 일상생활 등의 체크 내역이 상이할 때 화면 상단의 [동기화] 버튼 클릭 → [체크 내역 자동 수정] 버튼을 클릭 → 동기화 → 롱텀과 동일하게 내역이 반영되는지 확인합니다.

태그 오류 알림 수신 설정 방법

① 하이케어에 정상적으로 발신번호 연동이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알림 발송 관리 → 연동설정 → 문자발신관리 → [대표번호] 설정이 잘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② 만일 연동이 안 되어 있다면, 여기 발신번호 연동 가이드 바로가기에서 함께 연동을 먼저 진행해 주세요.

③ 연동이 잘 되었다면 직원 관리 메뉴로 이동합니다.

④ 알림 수신 또는 수신 중지 하고 싶은 직원명을 클릭 → 오른쪽 상세 화면에서 태그 오류 내역 수신자 설정에 체크박스를 확인합니다. 되어 있으면 수신, 빈칸이면 알림이 발송 되지 않아요.

월요일에 받아보는 RFID 태그 오류 내역은 전주 금요일~일요일에 발생한 태그 오류 건이에요.
※ 하이케어에서 롱텀의 태그 내역을 자동 동기화 하고, 10시 경에 태그 오류 내역 알림톡을 전송하고 있어요. 동기화가 완료 된 이후 롱텀에 전송 된 태그내역은 알림톡에 반영되지 않아 태그 전송 여부가 다르게 보일 수 있어요!
※ 태그 오류 알림은 전일 태그 건에 대해 잊지 않고 관리 하실 수 있도록 알림을 드리는 것으로 내용 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태그 오류 내역 수정 방법

※ 하이케어에서는 오류 내역 중 [특이사항] 수정이 가능해요! 만약 시간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라면 롱텀에서 수정을 진행해 주세요.

① RFID 내역 관리 메뉴 → 화면 상단 [상세검색] 버튼 클릭 → 근무 시작일~ 근무 종료일 설정 → 오류 내역 건을 확인합니다.

② 특이사항 미작성으로 기재가 필요한 수급자를 선택해 주세요.

③ 오른쪽 상세 화면 내 특이사항을 적고, 저장해 주시면 롱텀에도 자동으로 등록 됩니다!

본 자료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으로 공개, 배포, 복사 및 사용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Unauthorized use or disclosure of any information contained within is strictly prohibited.
COPYRIGHTⓒ 2011 엔젤시스템. ALL RIGHTS RESERVED.